사회복지법인 가교
가교행복빌라

  • "행복"
  • 사회복지법인 가교
    함께하는 기쁨 나누는 사랑
HOME > 참여마당 > 공지사항
2024년도 가교행복빌라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공고
작성자: 운영자작성일: 2023-12-07조회: 109

 

2024년도 가교행복빌라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공고

2024년도 가교행복빌라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모집공고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1. 공고사항 : 2024년도 가교행복빌라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2. 납품품목 및 선정 업체 수

 1) 납품품목 : ··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등

 2) 선정 업체(): 상위 1개 적격업체선정

 

3. 계약기간 : 2024. 1. 1 ~ 2024. 12. 31 (12개월간)

 

4. 예정금액 : 금팔천구백만정(89,000,000)(변동될 수 있음)

 

5. 참가서류 접수 기간 : 2023. 12. 8() ~ 2023. 12. 18()

  (, 접수 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이며, , 공휴일은 접수받지 않음)

 

6. 참가서류 제출 : 직접방문(우편접수 불가)

    광주광역시 북구 하서로 600-11 (가교행복빌라 1층 행정실)

 

7.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1)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및 동시행규칙 제 15조에 의한 유자격자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 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물품(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등)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업체.

공고일 현재 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동/냉장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냉동/냉장탑차의 경우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억 원 이상, 1사고 당 10억 원 이상)

  사업자 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쌀 및 잡곡류, 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취급 사업자 등록을 필한 사업자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형태가 신고 된 업체

  202312월 현재기준 복지기관 납품실적이 있고 구매발주시스템(on-line발주시스템)을 갖춘 사업자

  물품 운송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장/냉동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작업장이 HACCP지정업체이며 입찰업체 대표자와 HACCP지정업체의 대표자 명의가 동일인인 업체

(입찰 참가업체가 HACCP인증취득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업체의 납품업체 HACCP인증도 유효함)

  본 기관에서 요구하는 급식물품의 종류, 규격에 맞는 식품을 공급할 수 있는 업체

  공급 요구 일시 및 요구 장소에 공급할 수 있는 업체(일일 납품 가능)

  도축증명서 및 축산물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대금결제 방법이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2) 등록구비서류

서식1참가신청서 1

서식2업체기초조사표 및 해당입증서류 각 1

서식3사용인감계 1

서식4선정결과 이행각서 1

서식5서약서 1

서식6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서식7납품거래실적현황 (해당업체에 한 함)1

급식물품 단가표(소정양식)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법인에 한함)1

영업 신고(허가)증 사본 1

인감증명서 (법인 또는 개인) 1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

납품차량등록증 및 차량보험증권 사본 1

사업장 및 소유 냉동탑차 차량 소독필증 각 1

보험관련 가입증명(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밒 영업배상책임보험 등)사본 1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

⑱ 【서식8참가업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

 

8. 납품 업체() 선정 방법 및 기준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적용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선정방법 : 자체심사 기준인 단가, 위생 및 운영 등의 일반사항에 의하여 기관의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상위 1개 적격업체 선정.

 

9. 기타 사항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 할 수 없음.

  참가업체는 물품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모집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음.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이 체결되더라도 계약을 무효로 함.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일체 공개하지 아니함.

  단가견적서 작성 시 공산품의 경우, 제시된 브랜드 외에 가격 경쟁력이 있는 대체품 기록 가능

  납품한 식품으로 인해 이용 장애인의 건강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 책임을 담보할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생산물책임보상보험에 의무적으로 가입하여야함.

  주무관청 지침 변경시달시 재선정 할 수 있음.

  문의사항 : 가교행복빌라 (062-571-3362)

2023. 12. 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가교행복빌라원장

(직인 생략)